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옥션에서 푸른밤 유채꽃잔을

단돈 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있었다.

평소에 술잔에 욕심이 있는 편은 아닌데

한정판이라고 이름을 붙이면 괜히 사고 싶어 진다 ㅠㅠ

이런게 바로 마케팅인가.. ㅋㅋ

 

하지만 한정수량으로 구입 실패 ㅠㅠ

그렇게 아쉬움을 뒤로 하고 기억이 희미해져갈 때 쯤..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을 때였다.

내 시선을 끌었던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유채꽃잔이 2개 들어있는 푸른밤 소주 6개짜리 번들!

괜히 옥션에서 돈주고 잔을 샀으면 아까울뻔했다 ㅋㅋ

소주야 집에 있으면 어떻게는 소비할 수 있으니..

천원 굳었다!! 개이득!!

 

상자를 오픈하면

이렇게 소주 사이에 유채꽃 잔이 쏙쏙 들어있다.

 

노오란 빛이 영롱하게 도는게 무척 맘에든다 ㅋㅋ

 

이 술잔에 술을 따라 먹으면

왠지 꽃내음이 물씬 날 것만 같은 느낌이다 ㅋㅋ

 

4월의 제주를 가면 유채꽃이 그렇게 이쁘다던데

제주에 쉽게 닿을 수 없는 아쉬움을 술잔으로 달래본다

 

샛노란 잔 위에 쓰인 '푸른'밤이라는 이름이 잘 매치되지 않는 것 같아

푸른 빛이 도는 다른 잔도 마져 꺼내어본다.

 

이렇게 푸른밤 에디션 술잔 4인 세트 구성 완료! ㅋㅋ

이젠 모든걸 훌훌 털어버릴 수 있는 사람들과

푸른밤 한잔 기울이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일만 남았다 후훗

댓글